티스토리 뷰

창원시문화상수상자회(회장 김병수)는 2021 수상자 전시회 '창작의 산실, 만남전'을 11월 24일 오수 4시 마산 롯데백화점 갤러리(지하 2층 영풍문고 내)에서 가졌다. 개회식에서는 김병수 회장의 인사말, 황원철 회원의 축사, 오하룡 하영 회원의 시낭송, 시화담당 작가 조영숙 소개 순서로 진행되었다. 전시는 서양화 박춘성 외 3인, 한국화 서홍원 외 2인, 사진 박용덕, 서각 김병수, 서예 윤환수, 도예 성낙우 각 1인, 시화  강지연 김근숙 외 17인의 작품이 전시되었다. 시화 작품은 국전 초대작가 소정 조영숙 작가가 맡아 쓰고 그렸다. 이날 참석 수상자는 전 회장 김성수, 무용가 정양자, 화가 박춘성 황원철 최성명, 서예 윤환수, 사진 박용덕, 문인 김병수 김복근 김시탁 김현우 서일옥 오하룡 이창규 하순희 하영 등이었다. 이날 행사 안내를 겸한 작품집 <창작의 산실>이 배포되었다. 사회는 하순희 사무국장이 맡았다. (사진 박용덕 오하룡)/ 기사 오하룡

김병수 회장 인사

                                                        시화 작가 소정 조영숙 작가 소개

황원철 회원 축사
서예가 윤환수 목각 작품

 

박춘성 작품
오창성 울릉도
하영 시인 시낭송
오하룡 시인 시낭송 &lt;따지지 말자&gt;

                                                                사회 하순희 사무국장

참석자 일동